Sunday, November 20, 2005

집으로...

꼬박 1년간의 독립을 마치고 다시 집으로 돌아왔다.

처음 생각과는 달리, 집에서 나오면서 좋은 점이 많지는 않았던거 같다.

혼자 해야 할일, 혼자 생각해야 할일이 많아서 나쁜 머리가 더 고생을 했을지도...

같이 살던 우리 3형제, 진형과 현주도 각기 제 갈길을 가게 됐다.

진형은 계속 수원에서, 현주는 언니가 있는 고향으로...

처음에 같이 살면서는 그저 마냥 좋았는데, 그 시간이 길어지면서 서로 부족했기에 많이 아웅 다웅하며 결국엔 더 큰 아쉬움을 남긴 듯 하다.

더 잘할걸, 더 참을걸, 더 먼저 할걸... 뭐 이런 늘 지난뒤에 남는 후회와 아쉬움들...

아무쪼록 두명 모두 잘 살기를 바란다.

12월 중순정도에 서울로 옮기기 전까지는 그래도 당분간은 수원으로 출퇴근 한다.

이틀째 수원으로 출근을 했는데,

1. 아침밥을 먹고 나온다.

2. 아침에 온 가족이 하나의 화장실을 써서 신속 정확히 일사불란하게 일을 처리해야 한다.

3. 오며 가며 왕복 4시간 동안 음악 감상을 한다.

4. 오며 가며 왕복 4시간 동안 의도하지 않게 운동을 한다. ( 오며 가며 사람이 항상 많아서 늘 서서 간다 )

5. 지하철, 버스에서의 사람 구경을 많이 한다. 솔찬히 재밌다.

6. 그동안 못 보았던, 메트로와 같은 아침 무료 신문을 본다.

7. 아침에 깨어있다.

8. 밤을 새지 않는다.

9. 비교적 이른 시간에 집에 들어오게 된다.

10. 잠을 푹 잔다.

11. 담배가 줄었다.

12. 설겆이 빨래 를 안하게 됐다.

13. 관리비, 방세 신경을 안쓴다.

14. 꼬맹이( 우리집 똥개 )를 자주 본다. - 며칠전 가출했다가 아가 만들어서 들어왔단다 -,.-;;...

뭐 이정도가 달라진거 같은데...

집에서 떨어져 있을때의 뭔지 모를 우쭐한 자유로움은 없을지 몰라도, 역시.. 집이 좋긴 좋은거 같다.

3 comments:

Anonymous said...

집으로 들어갔구나..... 이젠 좀 정상적인 생활을 할려나.....??
니가 집에 들어가니 내가 집을 나왔구나.ㅋㅋㅋ 니가 생활하던 그대로를 내가 지금하고 있다. 난 아침에도 못자니까 더 빡센거 아닌가? 2주가 넘어가고 있다. 담주면 끝나긴 하겠지만......지친다.

Unknown said...

아~ 형님 오랜만입니다.

이런... 간만에 코멘트 남기셨는데 이런 우울한 소식이라니요... ㅠㅠ

내일 토요일에는 사무실도 선릉으로 이전합니다.

좀 더 자주 뵐 수 있을거 같은데요.. ^^*

그리고 어제는 퇴근하고 광화문에 갔었어요. 사람들은 많이 안와서, 특히 분과 사람들이 없어서 모임은 자연스레 없어졌습니다.

형님의 빈자리에 대한 파장이 너무 큽니다. 얼렁 복귀하십시요.

저는 없어도 되지만, 형님은 안계시면 큰일납니다!

기다리겠습니다. 형님~

Unknown said...

응 ㅋ 집에서 다니니까 좋은게 있지.

물론 안 좋은게 없지는 않아 ㅋㅋ

내일은 드디어 사무실 이전을 한다.

서울로 완전 복귀!

바쁜게 덜 해지진 않겠지만, 그래도 이전보다는 더 자주 볼 수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