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December 31, 2005

2 0 0 6




2006년 새해가 밝았다.

어릴적, SF 만화에나 있을거 같았던 21c 도 벌써 7번째 해가 되었다.

누구의 말처럼,

10대엔, 10Km/h 로 시간이 가고, 20대엔 20Km/h 로 시간이 가고, 30대엔 30Km/h로 시간이 간다는데,

내 생각엔 아마도 나이를 먹을 수록 지수그래프 처럼, 시간의 속도에 가속도가 붙는게 아닌가 싶다.

올해는 개 의 해 이다.

때를 맞추어 우리집 강아지 4마리가 눈을 어설프레 뜨고, 배를 땅에 대고 엉기적 걸음을 걸을 수 있게 되어 사진을 찍었다.

아직은 어려서 그런지 많이 부끄러워 하며 사진을 피해서, 잘 찍은 사진은 별로 없다.

올한해,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행복하자.

사업은 끝을 모르게 번창하고 성공하며, 몸짱 되고, 얼짱 되고, 머리에는 더 많은 것을 채우자.

제가 선봉에서 그리 할테니, 여러분도 따라 오십시요!

올 한해 우리 모두 행복하는겁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