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y 28, 2013

May 21th 2013, Olivia Kim Was Born

내 눈으로 직접 보기 전까지는 쉽게 믿을 수 없었다. 이 아이가 내 자식, 내 딸이라니!

크고 동그란 이쁜 눈, 오똑한 코, 키스를 부르는 입술 그리고 V 라인.

어쩜 이렇게 이쁜가 싶다.

예정일이 일주일이 지나도 우리 올리비아는 소식이 없길래, 결국 유도 분만을 하게 되었는데 아이가 첫 울음을 터트리며 세상에 나오는 순간, 그 감정을 뭐라 어떻게 표현할 수 가 없다.

아직 한국 이름은 생각을 못했지만 일단 영어 이름은, Olivia Kim 이다.

알게 모르게 고민을 좀 많이 했었다. 영어에 익숙하지도 않을 뿐더러 영어 이름이 가지는 느낌을 파악하기도 정말 쉽지 않았다.
해서, 여러가지 이쁜 이름을 생각하고 있다가 만나는 외국인들마다 물어보곤 했다.
그래서 결론은 Olivia!

Olivia 는 커서 어떤 사람이 될까? 음... 그건 잘 모르겠는데 일단 조금 빨리 커서 아빠랑 같이 신나게 놀러다니면 좋겠다.

수영 배워서 같이 스쿠버 다이빙도 하고 안나푸르나에 등산도 같이 가고 여기 저기 참 많은 곳을 여행다니며 같이 놀고 싶다는 생각뿐이다.

일단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수고하신 우리 마나님, 그리고 건강한 우리 Olivia 너무 고맙다! :)

4 comments:

Unknown said...

МОИ ПОЗДРАВЛЕНИЯ ВАМ .. !!! ..

Unknown said...

Здоровье малышу.Поздравляю

Anonymous said...

http://ukrnonovosti.do.am/news/rabota_na_fejsbuke_v_kontakte_s_pomoshhju_bloguna/2014-01-18-606 СМОТРИТЕ САМИ

e.v.sokolova said...

Мои поздравления, Вам, папочка! Это замечательно!
Я вот недавно стала бабушкой! Это тоже классн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