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anuary 03, 2007

Roland TD-3KW



Drum샀다! 아주 오래전부터 나의 숙원이었던, 그토록 갈망하던 나만의 Drum을 사게 됐다!

Cort에서 일하는 대수의 도움으로 Roland 수입 원가에 샀다.

Roland에서 나온 V-Compact Series인데, 아주 훌륭하다!

위 이미지의 Drum은 내가 산 TD-3KW 이다. 보는것만으로도 흥분된다!

빨리 가서 셋팅하고 두둘겨 보고 싶다...

영준이 스튜디오에 놓고서 이제 아마도 주말마다 혹은 주중 밤마다 영준과 인수씨와 대수와 함께 합주하고 노느라고 정신없을 듯 하다.

Real Drum 만큼은 못하겠지만, 협소한 공간과 또 아주 간혹 나의 Drum 소리를 거슬려 할 수 있는 이들을 위해 소리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전자Drum으로 선택했다.

하지만, Edge Shot 과 Rim Shot 까지 다 된다!

인생은 즐겁게 살아야 한다.

내가 Drum을 사려고 마음을 굳힌 이유는 다름 아닌, 즐겁게 살기 위해서이다.

현실탓하면서 이래 저래 핑계대고, 내 하고 싶은거 미루다 보면 결국 하지 못할거 같은 두려움에서 벗어나 하고 싶은거 즐기면서 즐겁게 살기 위해서이다!

앞으로 W&W 와 함께, 즐겁게 살으리랏다!

혹자는, 한살 더 먹더니 더 정신못차리고 철안든다 하겠지만, 그래도 나는 갑니다!

한때 나의 꿈이었던 음악을 다시 한번 재밌게 시작합니다!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함께 해요! 곧 같이 놀 건반주자도 뽑을 예정입니다!

하하하!


그나저나 내 Profile 의 한국나이를 이제는 32로 바꾸어야 하는데, 귀찮다는 그럴싸한 핑계로 그냥 저대로 쭉~ 놔두고 싶다... =P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