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February 04, 2007

Wind & Water :
자연의 소리, 그 시작은 바람 그리고 물

Freechal 에서 Publishing 하고, C-ON Soft 에서 개발한, 여전히 개발중인 FPS Game 2WAR 를 한때 함께 개발했었다.

그때 게임에 필요한 OST 를 영준에게 부탁했었는데, 기대이상으로 너무 멋진 곡을 만들어 주었다.

단숨에 영준의 음악에 반해버렸고, 그 뒤로 스튜디오로 자주 놀러가게 되었다.

이전에 작업했던 곡들도 대부분 들어보게 되었는데, 들으면 들을 수록 괜찮은 것이다.

하지만, 지인들을 통해서만 작업을 해오다보니 그 폭이 좁아 영준의 능력을 모두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듯 했다.

해서 내가 제안했다!

너의 음악을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자! 그리고 우리는 돈을 더 많이 벌어보자! 라고 해서 함께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이제 겨우 Domain 사서, 홈페이지 작업 중이긴 하지만, 곧 법인 등록도 하고 음악을 필요로 하는곳에 우리의 능력을 널리 알려 새롭게 일을 시작해 보려 한다.

영화/드라마/게임 OST 와 광고 BGM 등이 우리의 주 타겟이 될 것인데 이미 쟁쟁한 업체들이 많아 그 틈을 끼어들기가 참 어려울 듯 하다.

우리는 낮은 가격과 실력으로 승부할 것이다.

나는 영업이나 기획을 해본적은 없지만, 새로운 일에 대한 흥미진진함과 내가 좋아하는 음악이라는 즐거움, 그리고 이제는 돈을 좀 재밌게 벌어보자는 욕심으로 한번 잘 해보려 한다.

이미 나의 머리속에는 고객을 녹일 수 있을만한 영업전략이 있다 ㅋㅋ 먹힐지 안 먹힐지는 부딪혀 봐야 알겠지만...

여러분의 영화/드라마/게임 또는 광고에 음악이 필요하십니까?

극적인 감동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영화/드라마 OST 와

게임 액션을 만지듯 실감나게 표현할 수 있는 게임 OST 와

상품의 이미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광고 BGM 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