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November 23, 2007

아듀~ 문예분과


4년간의 문예분과가 이번 조직개편으로 정리되었다.

4년의 처음부터 끝까지 우리 문예분과에 소속되어 있긴 했으나, 사실 4년을 함께 했다고 하기엔 좀 부끄럽다 -_-;;...

아무튼! 이런 정리를 위해 쫑엠티를 다녀왔다.

늦게 오는 사람들을 위해 가까이 용인에 있는 팬션으로 갔는데, 나는 수원에 일이 있어서 혼자 따로 펜션으로 가서 무려 약 6시간 동안 혼자 자고 있었다 ㅋ

한참을 자고 있는데 무리들이 도착을 하고 저녁준비를 시작으로 분주하게 모꼬지 일정이 시작되었다.

돼지갈비와 오뎅국 그리고 몇몇이 싸온 밑반찬으로 저녁을 먹고, 나머지 일행이 마저 도착할때까지 고스톱 한판!

몇몇이 도착한 후로, 공동체 게임 3개를 끝내고, 뒷풀이.

그리고 미처 깔끔하게 마무리 하지 못한 고스톱판을 아쉬워하며 다시 고스톱!

더욱더 깔끔해지지 못한 고스톱판을 마무리 하고 아침해 확인후 취침!

호암미술관 관람 및 사진찍기, 그리고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이렇게 문예분과 쫑엠티가 마무리 되었다.

어느 모꼬지 보다 훌륭하고 세심하게 준비한 인순이와 성훈씨가 수고했다.

또 무엇보다 4년의 반을 대표로 제일 수고한 은주가 있고,

분과의 어르신격으로 당근과 채찍을 번갈아 먹여주던 갑형님과 영숙이가 있다.

요즘 사업이 너무 번창하여 너무 분주하셔서 얼굴 못보여주는 수경이가 있고,

졸지에 서산댁이 되어버린, 중도하차한 은정이,

그리고 그외( 상선형님, 재철형님, 원준씨 등등... ) 많이 있다.

뭐든지 마무리에는 아쉬움이 남기 마련인데,... 이 시점에서 나는 무슨 어떠한 아쉬움을 남겨야 하나라고 생각을 해야할 만큼 사실, 문예분과에 기여한바가 거의 없다.

그만큼 에너지가 많이 손실된거 같기도 하고...

아무튼 우리 좋은 문예분과, 좋은 사람들, 아주 오래 오래 벽에 똥칠할때까지 얼굴보고 싶은 사람들, 분과는 이제 갈리거나 또는 새로운 길을 찾아가지만, 그래도 보고 싶을때 생각날때 늘 볼 수 있는 사람이면 참 좋겠다.


사진 더 보기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