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February 22, 2005

은주가 자살을 했다.




나는 "번지점프를 하다"를 여러번번 보았다. 한번 본뒤 그 감동 그 느낌을 쉽게 지울 수 없어 또 극장을 찾았었고 TV에서도 몇번 보았으며 CD로도 가지고 있다.

실제로 있을지도 혹, 없을지도 모를 그 SoulMate는 아주 오래도록, 그리고 지금까지도 쉽게 지울 수 없는 단어이다.

"번지점프를 하다"에서 여주인공이었던 이은주가 오늘 자살을 했다고 한다. 그녀는 "번지점프를 하다"에서도 2월 22일에 죽는다.

뭐, 또 언론에서는 특집기사 등으로 이은주에 대해 많은 얘기들이 오가겠지만...

연예인이 죽었다고 해서 이렇게 관심갖어본적이 없는데, 그리고 그녀의 영화를 좋아했던것이지 그녀를 좋아했던것도 아닌데, 유달리 느낌이 별로이다.

아무쪼록 좋은곳으로 가길 바란다.

나는 우습게도 그녀의 죽음에 대해 자꾸 영화가 생각이 난다. 그럴리야 당연히 없겠지만...

그냥 허무하다.

나도 그땐 그러했었다... 그러나 쉽지 않았다. 그리고 실패했다.

아주 논리 없고 바보스러운 연결이다.

"혹시...왈츠출 줄 알아요?"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