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31, 2004

2001 USENIX Conference - June 25-30, 2001 Marriott Copley Place Hotel Boston, Massachusetts




2001년 두리넷에서 일할 당시 병수형님과 규병형님 덕에 2001 USENIX Annual Technical Conference 에 참여 할 수 있었다.

출국은 그때가 처음이자 현재까지 마지막이다.

참 고생많이 했었다.

비행기 시간이 서로 달랐기에 각자 떠나서 Boston 외곽에 있는 INN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울아빠가 NewYork행으로 끊어줘서 NewYork에서 Boston까지 정말 무식하게 갔던거 같다.

주소도 모르고 이름밖에 모르는 Boston 외곽의 INN 을 찾아가는것은 영어 한마디도 제대로 할 수 없는 내게 아주 힘들고 힘든 하루 였었다.

그 후 보름동안 난 Conference 는 무시하고 놀기에 바빴던 기억이 난다. ㅋㅋ

아무튼...

GMail 초대권이 생겨서, msn에 초대권 나누어준다고 하니 규병형님이 재빨리 신청을 하셨고, 간만에 규병형님이랑 이런 저런 얘기를 했다.

애인도 생겼고 회사도 잘 다니고 계시고.. ㅋ

빨리 밥사라고 추궁도 하시고.. .그러면서 형님이 이제 막 시작한 요즘의 대새 싸이 주소를 가르쳐 주었다.

가서 보니 저 위에 그 옛날 2001년 Boston 에서 찍은 사진이 있더라.

ㅎㅎ 나의 피부를 보라.

뽀얗고 하얀 저 피부... 그때가 그립다... 3년 사이에 아주 많이도 늙었구나.

그나저나 병수형님과 규병형님께 인사라도 한번 드려야 겠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