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September 02, 2004

나의 옛날... 언제인지...





나의 어릴적 ( 중, 고, 대 ) 까지의 친구와 오랜만에 연락이 되어 그 친구 싸이에 가보니 나의 옛날 사진이 있었다.

언제인지는 모르나, 아마 대학교 갓 들어갔을때이거나 싶은데...

요즘들어 이전 사진들을 보니 피부도 깨끗하고 얼굴의 혈색도 좋은것이 참 건강해 보이는 구나 싶다.

정말 다시 한번 맘먹고 나의 몸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건강을 생각해 봐야 겠다.

자꾸 나이는 먹고 늙어가는데, 건강에 대한 신경을 전혀 안 쓰고 있으니 말이다.

나이는 먹어도 젊을으로 돌아가자!

그나저나,

이 친구들 본지 한 반년 된거 같은데.. 슬슬 한번 봐야 할때가 된거 같기도 하다...

보고 싶구나.

No comments: